Rec Room (영어)

PlayStation 5
Rec Room (영어) (loading)
Rec Room (영어) (loading)
Rec Room (영어) (loading)
Rec Room (영어) (loading)

Rec Room (영어)

PlayStation 5

See also

Loading...

Price History

Current price:Free
Min. price:Free

Release:November 21, 2017
Players:unknown
Genre:유니크
스포츠
Manufacturer:Rec Room Inc
Audio:english
Subtitles:english

레크 룸은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고 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전 세계의 친구들과 파티를 꾸려 채팅을 하며 함께 놀고, 플레이어들이 만든 수백 만 개의 방을 구경하고, 새롭고 신기한 것을 만들어서 모두에게 공유해 보세요.
레크 룸은 무료 게임이며, 휴대전화부터 VR 헤드셋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교차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처럼 플레이할 수 있는 소셜 앱이죠!
- 귀여운 레크 룸 아바타를 꾸미고 옷을 입혀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해 보세요
- 나와 같은 크리에이터들이 만든 어렵거나 재미있거나 희한한 게임들을 발견해 보세요
- 레크 룸 크리에이터들이 강아지에서 헬리콥터, 온 세상까지 무엇이든 만들 때 사용하는 도구인 메이커 펜으로 실력을 발휘해 보세요!
- 최고의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레크 룸은 사회 각계 각층의 모든 사람들을 환영하는 즐거운 공간입니다! 저희가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을 찾아드리겠습니다.

You can download Rec Room (영어) for free from PS Store (Korea). Rec Room (영어): description, trailers and screenshots, price history, trophies, add-ons. Available on PlayStation 5.

The information was taken from the official PlayStation Store websit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