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END BOWL Demo (영어)

PlayStation 4
LEGEND BOWL Demo (영어) (loading)
LEGEND BOWL Demo (영어) (loading)
LEGEND BOWL Demo (영어) (loading)
LEGEND BOWL Demo (영어) (loading)

LEGEND BOWL Demo (영어)

PlayStation 4

See also

LEGEND BOWL (영어) (loading)
PS4 | PS5
LEGEND BOWL (영어) (loading)
PS4 | PS5
Loading...

Price History

Current price:Free
Min. price:Free

Release:August 9, 2023
Players:1-4
Genre:시뮬레이션
스포츠
Manufacturer:TOP HAT STUDIOS, INC.
Subtitles:english

LEGEND BOWL 데모에서는 전시 모드에서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무제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연습 모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모는 플레이 가능한 두 팀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LEGEND BOWL은 과거의 픽셀 스타일 축구 게임의 영광스러운 시절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경기장 안팎에서 아케이드 스타일 축구와 시뮬레이션 측면의 하이브리드를 즐기십시오. 선수와 팀을 완벽하게 맞춤화하여 리그에서 무한한 다양성을 창출하세요.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갖춘 시뮬레이션 기반 컨트롤이 문앞에서 전투를 벌이는 경기장으로 이동하십시오! 레전드 보울에는 전시 모드, 토너먼트 모드, 프랜차이즈 모드, 훈련 캠프 모드 및 다양한 사용자 정의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egend Bowl의 정상에 오를 수 있을까요?

고유한 선수와 고유한 통계, 능력 및 요구 사항이 있는 리그의 고유한 32개 팀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전시 경기가 있는 게임에 즉시 뛰어들거나 프랜차이즈 모드에서 프랜차이즈 매니저의 삶을 살아보세요! 나만의 코치를 만들고, 팀에 가입하고, 전체 17주 일정을 통해 팀을 이끌어 보세요. 경기장 시설, 팀 명단 및 선수의 요구 사항을 관리하고 언론의 비난에 직면하십시오. 은퇴, FA, 선수 진행 및 전체 7 라운드 드래프트를 통해 팀을 이끌 완전한 오프 시즌도 있습니다. 끊임없는 행동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토너먼트 모드도 있습니다!

창의력을 사랑하세요? LEGEND BOWL에서는 선수, 코치, 팀을 완전히 커스터마이징하여 나만의 리그를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헤어스타일, 얼굴, 바이저, 귀걸이, 모자, 머리띠, 장갑 등을 선택하여 원하는 대로 독특한 로스터를 만드세요. 로스터를 조정하고 속도, 민첩성, 가속도 등을 사용하여 전설적인 팀을 구성하여 골대를 통해 전투를 벌이세요! 게다가 LEGEND BOWL은 사실적인 날씨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맑은 날씨, 흐린 날씨, 비, 눈 날씨 유형에서 플레이하십시오. 번개에 맞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그게 다가 아닙니다. 이 게임은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소파 멀티플레이어도 지원합니다! 친구와 머리를 맞대거나 현장에서 책임과 통제를 나누십시오.

You can download LEGEND BOWL Demo (영어) for free from PS Store (Korea). page.meta.description.subscription_demo LEGEND BOWL Demo (영어): description, trailers and screenshots, price history, trophies, add-ons. Available on PlayStation 4.

The information was taken from the official PlayStation Store website. All rights reserved.